새벽에 걸려온 너의 전화는 그리움보다는.


꿈에서 걸려온 전화 넌 믿지 않겠지만 어젯밤 파란 꿈결 사이로 들어가 구름이 된 걱정 사이를 해치고 네 이마에 쪽 입을 맞췄어 어지러운 단어가 많아서 그중에 누가 진짜 너인지. 김뜻돌 꿈에서 걸려온 전화 가사 [verse 1] 넌 믿지 않겠지만 어젯밤 파란 꿈결 사이로 들어가 구름이 된 걱정 사이를 해치고 네 이마에 쪽 입을 맞췄어 [verse 2] 어지러운 단어가 많아서. 평강의 왕 함께 가시니 너의 걸음 걸음 주 인도하시리 주의 강한 손 널 이끄시리 너의 가는 길에 주의 축복 있으리 영광의 주 함께 가시니 네가 밟는 모든 땅 주님 다스리리 너는 주의 길 예비케.

휴가 중인데 팀장이 전화를 한 걸 보면 큰일인가 보네요.”.


아내와 연애를 시작한 지 몇 주일 지났을 때의 일이다. 새벽 늦게야 걸려온 너의 전화 한통에 나의 모든걸 모두 멈춰 버렸어 이래선 안돼 안돼 날 떠나지는 마, 날 버리면 안돼 안돼 내 전부인 너야 지나간 추억만으로는 살아 갈순 없어, 떠나면. 새벽 여섯 시에 걸려온 전화 당신에게도 아무 때나 통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?

“업무 마무리를 안 하고 갔나요?


타이틀곡 〈꿈에서 걸려온 전화〉는 현실에 갇혀 힘들어하는 자신에게 꿈속의 또 다른 자아 김뜻돌이 자신에게 직접 위로를 건네는 이야기다. 냉정하게 뿌리치고 매달렸던 날 밀어낸 넌데. 29 views, 0 likes, 0 loves, 0 comments, 0 shares, facebook watch videos from 그대 安 편안한 '울림':

냉정하게 뿌리치고 매달렸던 날 밀어낸 넌데 뜨는 너의 이름에 눈물만 상처받은 내 마음을 알아줘 내가 아픈 만큼 더 힘들어줘 내가 좀 유치해 보인다 해도 새벽에 걸려온 너의 전화는.


늙은코난 (old conan) 추천 힙합 1 세대 / 듀오 지누션. 팀장의 화난 목소리가 차 안 가득 울려 퍼졌어요.” w의 휴가 이야기를 듣던 중 조심스레 물었다. 비록 꿈에서 깨고 나면 다시 고통이.

전화 가사 갑자기 뭐예요 이렇게 전화 해놓고 취한 거 같아요 목소리가 떨려 와요 잘 살고 있어요 그대 없이 잘 지내요 벌써 몇 달 전 일이니 전혀 신경 안 써요 왜 나를 찾아요 왜 이제 와서.


일이 있어서 불광동에 있는 본가에 갔던 나는. 떨리는 마음으로 너의 전화번호 눌러봤어 아무 말 말고 전화 받어 내 번호 뜨니 왜 안 받어 전화도 울고 나도 울고 할말 있으니 전화 받어 니가 먼저 만나자고 내 옆구리 쿡 찔렀지 내가 먼저 만나자고 니. 가사 툭툭 지나가던 내 걸음이 또또 멀게만 느껴지는 하루에요 난 점점 마음이 겁이 나서 이제 버틸 수가 없죠 혼자인 게 두려워요 난 너의 하루는 어때?